The 2-Minute Rule for 선릉 맛집

정성과 열정을 담아 선릉역에서 한 번쯤 꼭 가보면 좋을 맛집을 골라봤으니

콩나물이 엄청 들어가 먹기 힘들어서 우리 회사 식구들은 콩나물을 거의 빼 놓고 먹기도 했는데,

기본찬이 나오는데, 미역국 안에 조개들이 실하게 들어가있어서 개운했어요!

고기와 함께 곁들일 소스..? 로는 이렇게 홀그레인 머스터드, 소금, 와사비 그리고 쯔란같이 생겼지만 약간 고추 빻은 거 같은 뭔가가 나오는데 여튼 다양하게 나와서 너무 좋았고

회사 근처에 별관이 생겼었는데 거기는 한번을 갈 일이 없더라........................

[선릉] 구수한 청국장이 생각날 땐 수요미식회 맛집 '청국장서갈비' 오늘은 기다리고 기다리던 월급날 ! 월급날에는 맛있는 걸 먹어줘야 앞으로의 한 달을 기분 좋게 보낼 수가...

정말 맛있었던 토치로 구운 그릴드초밥도 따듯하고 신선해서 정말 맛있었어요.

면발의 매력을 제대로 느끼려면 쯔유에 찍어먹는 붓가케를 추천. (일반 우동은 육수가 별로라 비추.)

떡만두국은 말해 뭐해.. 같이 나오는 오이소박이인가 김치가 진짜 맛있었음.

씬피자가 무한제공된다. 오일이나 크림 종류도 괜찮은데(빠네 시켜보세요, 양이 으마으마)

본 블로그의 맛집 선정 기준은 네이버에 나온 방문자, 블로그 리뷰 수와 리뷰 글들을 보고 선정했습니다.

열한시반부터 한시까지 늘 줄을 서기 때문에 아주 일찍 가거나 website 열두시반 이후에 타이밍을 맞춰야 한다.

이런 사진만 남아있다니 ㅋㅋㅋ 떡볶이 먹은 후 볶음밥에 참깨 하트를 뿌려주심.

곰탕은 밥을 적게 말거나 날계란을 추가는 등 손님의 기호에 따라 주문이 가능합니다. 깍두기 국물을 넣어서 먹으면 매콤하면서도 시원하게 즐길 수 있습니다.

Leave a Reply

Your email address will not be published. Required fields are marked *